본문 바로가기

2005건강모음

장어즙만드는 방법 항생제없이 친환경적으로

장어즙만드는 방법 항생제없이 친환경적으로

 

 

 

장어는 옛날부터 남성의 기력증진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것으로 알려져있죠. 그래서 장어를 여러 레시피를 가지고 섭취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음식으로 자주 먹기에는 비싸게 느껴지고, 집에서 손질해 먹는것도 꽤 어려운 일이다 보니, 현대인에게는 장어즙처럼 섭취가 간편한 것을 선호하게 되었는데요.

 

 

 

 

강복자식품의 장어즙만드는 방법은 지리산 인근 산청군에서 양식한 무태장어라는 민물장어를 가지고 만드는데요. 천연기념물에도 들만큼 귀한 존재였던 무태장어는 양식방식이 까다롭지만, 장어에게 특허받은 야구르트를 먹여서 건강하게 양식한 장어를 담았습니다.

 

 

 

 

특허받은 야구르트는 표고버섯과 영지버섯을 재료로 해서 버섯유산발효액으로 만든것인데요. 몸에 좋은 버섯을 항생제 대용으로 하는 야구르트로 만들어 장어에게 먹였으니 친환경적인 장어즙만드는 방법으로 뛰어난 효능을 지니게 되었는데요. 여기에 양식장에서 10년간 키운 철갑상어도 추출해서 황금숙성으로 넣었습니다.

 

 

 

 

양파, 마의 천연수분으로 진하게 고은 장어즙만드는 방법은 물 한방울도 넣지않아서 추출한 농도 그대로 진하게 맛볼수 있는데요. 음식으로만 챙겨먹었던 장어와 철갑상어를 이제 건강즙 한팩으로 간단하게 드실수 있답니다. 어느 장소에서든 가지고 다니면서 섭취할수 있으니 남성분들의 희소식이 될거예요.

 

 

 

 

철갑상어는 단백질이나 콜라겐, 타우린 등 남녀 모두에게 좋은 영양소들이 가득한데요. 이런 성분들을 저온숙성으로 장어즙만드는 방법을 고심한 것이, 장어와 철갑상어의 영양성분이 크게 손실되지 않게 보존시킨 정성도 돋보입니다. 특별한 기회가 아니면 섭취하기 어려운 철갑상어를 강복자 장어진액으로 같이 드셔보세요.

 

 

 

 

 

그리고 장어가 비려서 잘 못드시는 분들도 강복자 장어진액은 마, 양파, 토마토, 양파, 파파야, 흑마늘, 레몬의 수분이 같이 저온숙성되서 맛이 비리지 않고 깔끔한데요. 거기다 장어와 궁합이 뛰어난 생강을 발효시켜 매운맛이 나지 않는 엑기스로 함께 숙성시켰습니다.

 

 

 

 

한약재 대신 들어간 국산의 천연 야채들이 황금비율로 장어진액의 흡수율을 높이고 맛을 풍부하게 했는데요. 한약이 들어가면 체질에 따라서는 못드실수도 있으니까, 이점을 고려하여 한약재를 제하고 친환경 원료만 모아 숙성시킨 것이지요. 수분을 제외한 순수한 고형분도 11.8%나 되니까, 장어를 통째로 먹는듯한 기분이 들거에요.

 

 

 

 

강복자 장어진액을 판매하고 있는 건강이재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접목시켜서 장어진액을 구입하시는데 도움이 되도록 했는데요. 합리적인 가격과 이벤트를 더해서 몸에 좋은 장어를 간편하게 장어즙으로 섭취하셨으면 좋겠어요. 연락처로 문의하시거나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한 내용 보실수 있으니까 서둘러주세요~!